December 10, 2011

:: Hyoo Woo - Because of You ( Protect The Boss OST )



Sejarah gue mutusin ng-post lirik lagu ini berawal saat lagi sumpek sesumpek sumpeknya ngetik tugas PABP ( Pendidikan Akhlak dan Budi Pekerti ) yang bejibun. Setting nya gini :  di kamar, meja belajar, biskuit keju yg cuman tinggal setengah di sebelah kanan laptop,  jam 12 teng gitu lah. 

Nah, pas lagu ini mengalun di kuping gue via headphone, tibatiba jari gue seolah kaku, menggantung di udara, stop ngetik. Eh, kok tibatiba galau ya? Apalagi pas di REFF , tingkatan galau gue nyampe klimaks.

Uhm, awalnya gue mikir simple kaya gini, ah, wajar, kan musik nya emng melo. Nah, pas lagu nya abis, gue puter ulang, trus cari lirik ny. Ealah, pantesan, daleemm bgt rasa ny. Ternyata oh ternyata, KLOP ama gue!


Diulang sekali lagi, buat penegasan,  K L O P !

Oh, jadi ini tujuan trselubung gue? Buat curcol, gitu? Ah, engga, bukan gitu.
Cuma bagibagi lirik aja kok, Korean Lovers. Haha.

Nih, bagi yg mau baca, silahkan. Gratiss. 



 Hyoo Woo - Because of You ( Protect The Boss OST )


TRANSLATION :

When are you going to come to me?
When will you come to me?
It's alright- I will wait for you like this now
Because it hurts a little less

I tried to forget you, I tried to erase you
But it's not that easy

* Because of you, because of you, because of you
I can't even get through a day
I'm waiting for you now, please come back to me
Because of you, because of you, because of you
Tears keep falling and block my vision- I can't see you
Because of you

In case you come back again, I can't do another love
Is being just friends supposed to be easy? I still don't know

You don't even know how I feel and you tell me to be well
How could you?

* repeat

Only you, only you, only you
I only look at you but why don't you know?
Or do you know but pretend not to know?
I'm waiting for you, waiting for you-
I feel like I'm going to die
Though it hurts, I wait for you
Because of only you


ROMANIZATION :

Eonjejjeum naege olkkeoni
Eonjejjeum naege wajullae neon
Gwaenchanha jigeum nan
Ireohkerado neol kidarineunge
Jogeum deol apeunikka

Neoreul ijeuryeogo aesseo bogo
Neoreul jiuryeo noryeokhaebwado
Naneun geuge jal andwae~


Nan neo ttaemune nan neo ttaemune
Nan neo ttaeme harudo motsara jigeum nan
Neoreul kidaryeo naege dashi wajullae

Nan neo ttaemune na neo ttaemune
Nan neo ttaeme jakku heureuneun nae nunmuri
Nuneul garyeoseo niga boijil anha neo ttaemune


Niga dashi olkkabwa
Dareun sarangdo mothae nan
Chinguro jinae janeunge
Geureohke swiun il ieonneunji
Ajik moreugesseo nan

Neoneun nae mam hana moreumyeonseo
Naege jal jinae rago haneunji
Neoneun geureol su inni~


Nan neo ttaemune nan neo ttaemune
Nan neo ttaeme harudo motsara jigeum nan
Neoreul kidaryeo naege dashi wajullae

Nan neo ttaemune na neo ttaemune
Nan neo ttaeme jakku heureuneun nae nunmuri
Nuneul garyeoseo niga boijil anha

Nan neo hanaman nan neo hanaman
Nan neo hana bara boneunde nae mameul wae
Moreuneun geoni almyeonseo ireon geoni

Neol kidarida neol kidarida
Na ireonda jugeul geot gata apado~
Naegen hanappunin neo
Neo ttaemune


0 komentar:

Visitors

Thanks for visiting!

free counters

Followers

World Visiting

December 10, 2011

:: Hyoo Woo - Because of You ( Protect The Boss OST )



Sejarah gue mutusin ng-post lirik lagu ini berawal saat lagi sumpek sesumpek sumpeknya ngetik tugas PABP ( Pendidikan Akhlak dan Budi Pekerti ) yang bejibun. Setting nya gini :  di kamar, meja belajar, biskuit keju yg cuman tinggal setengah di sebelah kanan laptop,  jam 12 teng gitu lah. 

Nah, pas lagu ini mengalun di kuping gue via headphone, tibatiba jari gue seolah kaku, menggantung di udara, stop ngetik. Eh, kok tibatiba galau ya? Apalagi pas di REFF , tingkatan galau gue nyampe klimaks.

Uhm, awalnya gue mikir simple kaya gini, ah, wajar, kan musik nya emng melo. Nah, pas lagu nya abis, gue puter ulang, trus cari lirik ny. Ealah, pantesan, daleemm bgt rasa ny. Ternyata oh ternyata, KLOP ama gue!


Diulang sekali lagi, buat penegasan,  K L O P !

Oh, jadi ini tujuan trselubung gue? Buat curcol, gitu? Ah, engga, bukan gitu.
Cuma bagibagi lirik aja kok, Korean Lovers. Haha.

Nih, bagi yg mau baca, silahkan. Gratiss. 



 Hyoo Woo - Because of You ( Protect The Boss OST )


TRANSLATION :

When are you going to come to me?
When will you come to me?
It's alright- I will wait for you like this now
Because it hurts a little less

I tried to forget you, I tried to erase you
But it's not that easy

* Because of you, because of you, because of you
I can't even get through a day
I'm waiting for you now, please come back to me
Because of you, because of you, because of you
Tears keep falling and block my vision- I can't see you
Because of you

In case you come back again, I can't do another love
Is being just friends supposed to be easy? I still don't know

You don't even know how I feel and you tell me to be well
How could you?

* repeat

Only you, only you, only you
I only look at you but why don't you know?
Or do you know but pretend not to know?
I'm waiting for you, waiting for you-
I feel like I'm going to die
Though it hurts, I wait for you
Because of only you


ROMANIZATION :

Eonjejjeum naege olkkeoni
Eonjejjeum naege wajullae neon
Gwaenchanha jigeum nan
Ireohkerado neol kidarineunge
Jogeum deol apeunikka

Neoreul ijeuryeogo aesseo bogo
Neoreul jiuryeo noryeokhaebwado
Naneun geuge jal andwae~


Nan neo ttaemune nan neo ttaemune
Nan neo ttaeme harudo motsara jigeum nan
Neoreul kidaryeo naege dashi wajullae

Nan neo ttaemune na neo ttaemune
Nan neo ttaeme jakku heureuneun nae nunmuri
Nuneul garyeoseo niga boijil anha neo ttaemune


Niga dashi olkkabwa
Dareun sarangdo mothae nan
Chinguro jinae janeunge
Geureohke swiun il ieonneunji
Ajik moreugesseo nan

Neoneun nae mam hana moreumyeonseo
Naege jal jinae rago haneunji
Neoneun geureol su inni~


Nan neo ttaemune nan neo ttaemune
Nan neo ttaeme harudo motsara jigeum nan
Neoreul kidaryeo naege dashi wajullae

Nan neo ttaemune na neo ttaemune
Nan neo ttaeme jakku heureuneun nae nunmuri
Nuneul garyeoseo niga boijil anha

Nan neo hanaman nan neo hanaman
Nan neo hana bara boneunde nae mameul wae
Moreuneun geoni almyeonseo ireon geoni

Neol kidarida neol kidarida
Na ireonda jugeul geot gata apado~
Naegen hanappunin neo
Neo ttaemune


No comments: